안녕하세요 여러분! 민또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입니다.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메디테라피 플러스친구 할인으로 반값에 구매를 했습니다. 

릴렉스 패치 5박스와 힐링 패치 5박스를 할인된 가격인 1969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한 달 전에 구매한 거라 지금은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그래도 플러스친구를 통해 할인 이벤트가 종종 열리니 구매하실 때 꼭 확인해보고 구매하세요!

 

이 제품은 발의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도와주고 부기를 빼는데 탁월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패치를 발에 붙여서 사용하는 것이고 밤에 잘 때 사용하거나 활동량이 적을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한 달 전에 구매를 해서 한달 정도 사용 후에 후기를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힐링 패치라는 제품에 대해서는 이다음 게시물을 통해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상자의 뒷면에는 이렇게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 등 각종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총 5개의 팩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 팩을 사용하면 됩니다. 

한팩을 사용하면 두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양이 제공됩니다.

뒷면은 상자의 뒷면과 유사하게 생겼어요.

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손바닥만 한 크기라서 여행 갈 때나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서 들고 다니기 편하답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3가지를 조합해서 총 2개를 만들어 발에 붙이면 됩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조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3이 적힌 스티커의 가운데 필름을 뗀다음 2번 주황색이 아닌 부분이 스티커에 닿게 붙입니다.

잘못 붙였을 경우에는 뗐다가 다시 붙이면 되긴 하지만 스티커가 잘 늘어나는 재질이기 때문에 최대한 잘 보고 붙이시는 게 좋아요.

 

다음은 주황색 필름을 제거한 2에 1번을 붙이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초록색 부분이 스티커 부분과 맞닿게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발에 붙여주면 끝입니다!!

 

패치를 붙이고 시간이 좀 지나면 뜸처럼 오일 같은 액이 생기는데요.

발이 피로할수록 더 많이 생긴다고 해요.

이 액은 패치를 사용하고 난 다음에 물로 씻어주거나 휴지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후기***
제가 수족냉증이 있어서 지금 같은 날씨에 선풍기를 틀고 자면 발이 시리고 혈액 순환이 잘 안 되곤 했었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발이 시리거나 혈액 순환이 안된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저는 활동량이 적은 저녁시간이나 자기 전에 붙여서 사용했었는데 걸어 다닌다고 해서 패치가 터진다거나 오일이 샌다거나 한 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시중에 판매하는 핫팩처럼 온도가 조절이 안되고 계속해서 뜨거운 상태라 그런지 저는 중간에 좀 뜨겁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고에서 얘기하는 것처럼 붓기가 드라마틱하게 사라지는 것은 아닌 것 같지만 수족냉증을 완화시켜주고 확실히 발이 피로할 때 따뜻한 팩으로 찜질을 해주니 피로가 풀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따로 족욕을 하지 않아도 발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많이 걸어 다니시거나 발이 자주 피로하신 분들께는 정말 추천합니다. 

 

 

오늘 하루도 방문해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